자주 묻는 질문

A. 팜모닝 신선마켓은 B2B 신선식품 소싱 플랫폼입니다. 온라인 바이어들이 직면하는 소싱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수한 신선식품을 한 번에 고객들에게 발주할 수 있는 B2B 신선식품 소싱 플랫폼입니다.

A. 아니오. 원칙상 샘플은 별도로 구매하셔야됩니다.

A. 단순 주문 취소의 경우 송장 미등록시 바이어센터 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 품질에 대한 환불 및 재발송은 증빙자료와 함께 공급처(생산자)에 접수 후 보상 기준에 따라 확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팜모닝 신선마켓은 중개 플랫폼으로 생산자와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역할 외 품질/배송 부분에 있어 모든 책임을 지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접수 방법

신규주문 건에 한 해 바이어센터 [주문번호 조회] 창에서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취소 불가)


환불/재발송 접수 방법

수령 후 24시간 내 환불/재발송 요청양식에 맞게 기입하여 불량 상품 사진과 함께 farmhub@greenlabs.co.kr 메일(메일제목 : [환불/재발송 접수] 바이어명_날짜)로 접수해주세요. 대량 환불건 접수시에는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 양식에 맞게 기입 후 사진(파일명 : 운송장번호_옵션코드)과 함께 압축 첨부하여 메일로 접수해주세요.

취소&환불/재발송 요청 양식
구분내용
문의종류
환불 / 재발송 택 1
바이어코드
F00000000
주문번호
2021072944976
택배사
한진택배
운송장번호
12345678
옵션코드
10000474
수취인
홍길동
환불 요청 내용
바나나 품질문제로 인한 환불요청
환불 요청 금액
₩23,300

[유의사항]

* 상품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한 내용물 훼손건 사진증빙시 부분환불/전체환불 가능
* 주관적인 맛 평가/주소지 오기재 등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되는 건 환불불가
* 부분 환불의 경우 전체 상품 수령 건수와 불량 건수를 함께 표기
* 상품 특성에 따라 환불/재발송 기준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드라이브 내 상품기술서 내용 참고







A. 네, 100% 위탁배송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발주하시기 전에 선결제를 해주셔야 배송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A. 팜모닝 신선마켓은 결제 페이지 링크에서 원하시는 품목/수량을 선택한 뒤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결제 가이드

A. 선 결제 주문 건에 대하여, 매일 오전 10시까지 발주서를 전달 받습니다. 오전 10시까지 정상 접수된 발주 건에 대해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불가피하게 당일 출고가 되지 않을 시에는 미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평균 배송기간은 발주서 전달 기준, 익일 배송완료됩니다. 택배 출고된 이후, 당일 오후 4시 이후로 바이어센터에서 송장번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발주 가이드

A. 원하시는 상품의 [품목/품종/중량/발주수량] 을 알려주시면, 이에 적합한 생산자를 찾아서 연락드리겠습니다.

A. 원칙적으로 팜모닝 신선마켓은 온라인 바이어와 생산자를 이어주는 역할이며 가격에 대한 부분은 개입하지 않습니다. 품질이 확인된 생산자의 상품만 선정하여 제공하며, 상품 판매에 필요한 기본자료를 제공합니다.

신선식품의 경우 시기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전체 상품 가격변동 반영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A. 간략한 상품 정보 이외에 상세한 내용은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 제공됩니다.

A. 아니오. 대신 구매하신 상품에 한하여 상세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상품별 이미지 및 생산자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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