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고 편리해진

팜모닝 신선마켓 이용가이드


( STEP 1 ) 

구매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과 수량을 선택한 후 

구매해주세요.


* 예약판매 상품의 경우 첫출하 후 순차배송됩니다.

* 신선식품의 경우 시기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주문 정보 작성 시, 

샘플구매발주를 구분해주세요.


* 판매 전 상품 확인을 위한 구매 시 [샘플] 선택,
실고객 대상 판매 건 발주를 위한 결제 시 [발주] 선택해주세요.


(3) 상품 구매 완료 후 

상품 판매 자료가 제공됩니다.


* 구매 완료창 좌측 하단 [상세페이지 자료 확인하기] 버튼 클릭

( STEP 2 ) 

주문서 등록


신선마켓 주문서 등록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8/4~)
샘플 상품 주문건도 바이어센터에 업로드해주셔야합니다.

 1  주문서 등록

기존 메일 발주 방식에서 주문서를
어드민에 직접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변경됐습니다.

 2  주문내역 조회

배송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조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쉽고 편리해진

팜모닝 신선마켓 이용가이드 


 ( STEP 1 ) 

구매하기 

(1) 팜모닝 신선마켓 바이어센터에 
접속 후 로그인해주세요.


보안상의 문제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사용불가능하며

크롬(Chrome)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첫 발주의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팜모닝 신선마켓 서비스에 가입하신 이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주문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팜모닝 신선마켓 주문서 양식 외에는 발주 진행이 불가합니다.


(3) 가이드에 따라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예시로 기입된 내용은 삭제 후 작성해주세요



코드번호를 확인 후 주문서에 기재해주세요
(미작성 시 출고 불가) 


1) 셀러코드: 이메일 전송( 신규 가입 시 영업일 오후 6시 발송 ) 

2) 주문번호: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서 > 주문번호 확인

3) 상품코드: 신선마켓 운영코드(구글시트) 상품 코드번호 확인

4) 옵션코드: 신선마켓 운영코드(구글시트) 옵션 코드번호 확인


신선마켓 운영코드 확인하기



코드번호 오기재 시 발생하는 출고 오류 건은 책임 불가하오니,
주의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4)

양식에 맞게 기입완료한 
주문서 파일을 선택 후 업로드해주세요.


* xls,xlsx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주문서 업로드 결과를 꼭 확인해주세요.

발주 시 유의사항

1. 안내사항


• 셀러별 코드번호/ 상품 코드번호 /옵션 코드번호 
미작성 시 출고 불가합니다.

  • 주문서 작성 오류로 인한 출고 오류 발생 (오 배송, 배송 지연 등) 건은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주문서 마감시간 안내 


오전 10시 이전 
  주문서 전달 시 
  당일 출고
수정 요청 : 당일 출고 주문 건에 한해 주문서 수정 및 취소 건 반영 
(운송장 번호 발생 시 수정 및 취소 불가)
 • 오전 10시 이후 
  주문서 전달 시 
  익일 출고

수정 요청 : 익일 출고 주문 건에 한해 
이메일 확인은 하지 않으며별도의 수정 
및 취소 건 발생 시 익일 10시 이전 
수정 완료된 주문 건으로 "재전달" 요청


 [ 일부 상품의 주문서 마감 시간 상이 ]
   
- 일부 상품에 한해 오전 9시 이전 주문서 전달 시 당일 출고
   - 오전 9시 이후 주문서 전달 시 익일 출고
   - 주문서 마감 시간은 팜모닝 신선마켓 상세페이지 또는 
      팜모닝 신선마켓 구글 시트(상품 및 옵션 코드번호 안내 
      구글 시트)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옵션과 수량을 선택한 후 

구매해주세요.



* 예약판매 상품의 경우 첫출하 후 순차배송됩니다.

* 신선식품의 경우 시기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주문정보 작성 시,

샘플구매발주를 구분해주세요.


판매 전 상품 확인을 위한 구매 시 [샘플] 선택,
실고객 대상 판매 건 발주를 위한 결제 시 [발주] 선택해주세요.


(3)

상품 구매 완료 후

상품 판매 자료가 제공됩니다.


구매 완료창 좌측 하단 [상세페이지 자료 확인하기] 버튼 클릭


 ( STEP 2 ) 

주문서 등록


신선마켓 주문서 등록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8/4~)
샘플 상품 주문건도 바이어센터에 주문서 업로드해주셔야합니다.

 1  주문서 등록

기존 메일 발주 방식에서 주문서를

어드민에 직접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변경됐습니다.

 2  주문내역 조회

배송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조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팜모닝 신선마켓 바이어센터에 접속 후 로그인해주세요.


보안상의 문제로 인터넷 익스플러로는 사용불가능하며 크롬(Chrome)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


첫 발주의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팜모닝 신선마켓 서비스에 가입하신 이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팜모닝 신선마켓 주문서 양식을 다운로드해주세요.


팜모닝 신선마켓 주문서 양식 외 주문서는 발주 진행이 불가합니다.


(3)

가이드에 따라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예시로 기입된 내용은 삭제 후 작성해주세요!





코드번호를 확인 후 주문서에 기재해주세요
(미작성 시 출고 불가) 


1) 셀러코드: 이메일 전송 ( 신규 가입 시 영업일 오후 6시 발송 )

2) 주문번호: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서 > 주문번호 확인

3) 상품코드: 신선마켓 운영코드(구글시트) 내 상품코드번호 확인

4) 옵션코드: 신선마켓 운영코드(구글시트) 내 옵션코드번호 확인


신선마켓 운영코드 확인하기


코드번호 오기재 시 발생하는 출고 오류 건은 책임 불가하오니, 꼭 주의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4)

양식에 맞게 기입완료한

주문서 파일을 선택 후 업로드해주세요.


xls,xlsx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주문서 업로드 결과를 꼭 확인해주세요.


발주 시 유의사항



1. 안내사항


• 셀러별 코드번호/ 상품 코드번호 /옵션 코드번호 미작성 시 출고 불가합니다.

  • 주문 작성 오류로 인한 출고 오류 발생(오 배송건, 배송 지연 등) 건은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문서 전달일 기준, 당일 후 4시 이후로 순차적으로 송장 회신 예정입니다.




2. 주문서 마감 시간


  • 오전 10시 이전 주문서 전달 시 당일 출고수정 요청 : 당일 출고 주문 건에 한해 주문서 수정 및 취소 건 반영 (운송장 번호 발생 시 수정 및 취소 불가)
  오전 10시 이후 주문서 전달 시 익일 출고수정 요청 : 익일 출고 주문 건에 한해 이메일 확인은 하지 않으며
별도의 수정 및 취소 건 발생 시 익일 10시 이전 수정 완료된 주문 건으로 "재전달" 요청
    [ 일부 상품의 주문서 마감 시간 상이 ]
     - 일부 상품에 한해 오전 9시 이전 주문서 전달 시 당일 출고
     - 오전 9시 이후 주문서 전달 시 익일 출고
     - 주문서 마감 시간은 팜모닝 신선마켓 상세페이지 또는 팜모닝 신선마켓 구글 시트(상품 및 옵션 코드번호 안내 구글 시트)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